<aside> 📌 2022 D.MZ(뎀지)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20~30대 공익 활동가들이 일상을 둘러싼 고민과 걱정으로 부터 무장해제되어, 또래 활동가들과 함께 일과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네트워킹 하는 모임입니다.
</aside>
세상을 더 즐겁게, 더 새롭게 변화시키고자 노력하는 우리들. 숨가쁘게 활동하며 달리는 우리는 정작 잔뜩 쌓여있는 업무, 이게 맞나 싶은 나의 커리어, 복잡해져만 가는 인간관계, 당장 심폐소생이 필요한 통장 등등 우리를 둘러싼 고민과 걱정들로부터 즐거움과 새로움을 놓치진 않았나 싶어요.💭
일상에서의 고민과 걱정이 단번에 해결될 순 없겠지만, 이러한 일상에서 무장해제되어 잠시 환기를 통해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2022 D.MZ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20~30대 활동가들이 일상을 둘러싼 고민과 걱정으로 부터 무장해제되어, 또래 활동가들과 함께 일과 삶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네트워킹 모임입니다. D.MZ를 통해 다른 업계 사람들과는 부연 설명만 길어질까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쉽게 나누고, 유용했던 정보도 공유하고, 서로를 향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우리 함께 더 멀리 나아가봐요-!
**함께 공감하고 지지하며 힘이 되어줄 동료들을 D.MZ를 통해 만나보세요!**😉
<aside> ⚡ 2022년에는 D.MZㄱㄱ?(뎀지고고?)도 모집합니다! 번개처럼 열리는 모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또래 활동가들을 만나 교류할 수 있는 D.MZㄱㄱ? 프로그램도 별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저희가 외치는 ‘치맥ㄱㄱ?’, ‘전시ㄱㄱ?’에 끌리신다면 주저말고 신청해 주세요.😉 언제, 어떤 주제로 모임이 열릴지 모르니 항상 눈여겨 지켜봐 주셔야 한답니다! 👀 (* 뎀지고고? 모임 소식은 D.MZ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ide>
⚠️ 2022 여름밤의 D.MZ , 가을밤의 D.MZ 모두 모집 마감되었습니다.